쿠팡이츠 고객센터는 쿠팡이츠를 이용하는 고객, 사장님, 배달파트너 등 각각의 입장에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결을 도와주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주문부터 정산, 환불, 배달 문제까지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운영시간을 확인 후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건 후 상담원 연결하여 처리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이츠 주문 고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앱으로 주문한 고객이 주문취소, 환불요청, 배달지연 등의 문의사항이 생겼을때 1670-9827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 부터 새벽 3시인데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 후 ARS 안내가 나오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1번은 주문 확인 및 취소 문의 2번은 배달 현황 문의 3번은 기타 이용 문의입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9827
- 운영시간 : 오전 6시 ~ 새벽 3시
- 상담원 연결 방법
- 1번 : 배달 현황 및 배달 지연 문의
- 2번 : 음식 누락 및 오배달, 배달 문제 해결 문의
- 3번 : 기타 해결
쿠팡이츠 사장님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사장님들이 가게를 운영중에 라이더 배정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매장 정보 변경, 정산 및 손실 보상 문의, 추가 매장 등록 문의, 와우 매장 혜택 적용 등의 문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9827 에 전화 연결 후 상담원 연결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00-9827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새벽 1시
- 상담원 연결 방법
- 9번 : 배송 지연 문의 해결
- 쿠팡이츠 사장님 번호 선택 후 원하는 서비스 선택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라이더 배달파트너라면 배달 중 앱 오류, 배차 문제, 수익 정산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827을 통해서 문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9827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새벽 1시
- 상담원 연결 방법
- 9번 : 배달 중 사고 문의
- 1번 : 현재 배달 중 주문건에 대한 지원
- 2번: 배정, 배정 취소 문의
- 3번 : 정산, 배달 지원금 보험 관련 문의
- 4번 : 기타 문의
그 외에 카카오톡 채널 상담으로도 문의가 가능한데요. 고객센터 전화는 급하게 해결하려고 전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시간을 두고 해결해도 되는 부분이라면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